오션플레이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HOME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TOTAL ARTICLE : 3153, TOTAL PAGE : 1 / 158
BoB샘과 함께한 꿈 같았던 휴가 !
 임효원  | 2017·06·06 22:45 | HIT : 105 | VOTE : 0
안녕하세요
저는 원래 이런 후기글 안쓰는 시크한 타입인데 ...큰 맘먹고 컴퓨터 앞입니다.

저는 짧은 휴가에 뭐할까 고민하다가, 후배가 여기를 추천해줘서 아무 생각없이 등록했어요
공항 픽업도 해주고, 밥도 다 나온다길래 정말 몸만 가면 되겠구나 하며 가벼운 마음으로 세부에 도착했습니다.

오픈 워터 교육 첫날에 수영장에서 물안경에 물을 넣었다 빼고, 장비를 벗었다 입고, 이것들은 도대체 왜 하는지도 모르겠는 것을 계속 하며 재미가 너무 없었어요... (다이빙 자격증이 있어야 다른데서 다이빙을 할 수 있다는 기초적인 사실도 모른채 등록했답니다 -ㅁ-;;)

코로 숨 한번만 쉬면 이건 핵망이라는 생각과, 호흡기를 물고 있지만 왠지 숨이 찬것 같은 공포감에 아 이건 진짜 내길이 아니다 싶었어요. 이것만 버티고 이제 하지 말아야지.
게다가 같이 다이빙 하는 저의 "버디"가 물공포증에 너무 힘들어해서, 티도 못내고 괜찮은 척 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저와 저의 버디를 BoB 쌤은 밝은 에너지로 포기하지 않으시고 잘 이끌어 주셨구요,,,계속 격려해주셨어요,,, 계속 반복해서 설명해주시고,,, 다이빙 강사라는게 정말 정말 힘든 직업인 것 같다는 생각을 그날 엄청 했습니다... (난 못한다)
어쨌든 BoB샘 덕분에 이틀날 바다에서의 교육도 무사히 마쳤습니다.

마지막 날인 3일째되서 되니까, 이제 다이빙이란게 이런건가 느낌이 조금 왔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보지 못하는, 지구의 또 다른 표면을 보는 느낌이랄까요?
장비 없이 유유자적한 물고기들이 좀 부러웠어요.. 너네는 마스크 탈부착 연습 안해도 되겠네.. 흐...

다이빙 재밌다~ 생각 들자마자 3일이 벌써 지나가고 귀국행 비행기에 올라탔습니다
지금은 현충일이지만 밀린일 때문에 근무중이구요 ㅋㅋ
세부에 있었던 게, BoB쌤이랑 우리 "버디"랑 다이빙 했던게,
정말 꿈 같이 느껴져요
친해진 "버디"랑 광장시장에서 육회에 소주 하기로 약속했는데ㅋㅋㅋ(BoB쌤 보고있나 ? 부럽죠?)

오션 플레이어 예약을 망설이시는 분이라면,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ㅎ
아 근데 진짜 몸만 가시면 안되구요...드라이어와 빗을 꼭 챙겨가라고 조언 해드리고 싶습니다....내머리털 개털...
그럼 저는 이만 !

운영자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로이스터
크~~아쉽네요~
원래 오픈 워터가 가장 힘듭니다. 오픈 워트 다음은 그냥 꽃길만 걸으시면 되는데 아쉽네요~!!
다음에 펀다이빙 하러 오시면 정말 재니마게 노실겁니다.
사진도 많이 찍으시구요!!( 참고로 중성부력을 잘 잡아야 사진을 잘 찍힐 수 있습니다!)
버디사랑 바다사랑 나라사랑
일상 복귀 잘하시고 기회되면 또 뵙도록 하겠습니다!!

17·06·07 00:30 수정 삭제

Bob
밥쌤 아주잘보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한국엔 잘 도착하셨죵??
바쁘신 와중이 이렇게 후기를 남겨 주시다니 정말 ㅜㅜ
영광입니다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ㅜㅜ
저 믿고 끝까지 따라와주신 우리 효원님 경란님에 그저 고마울 따름입니다.
다이빙의 매력에 빠질만 하니깐 한국으로 ㅜㅜ
담에 오시면 꼭 어드벤스 같이해요ㅎㅎ
지금 교육 받고 계시는 소현님이랑 같이 담에 꼭 같이 오는걸로 ㅎㅎ
저 없이 광장시장에 소주 한잔이라~~아 부럽네요
당장 한국 가고싶어요^^
덕분에 교육하는 3일동안 정말 즐거웠구요 그리울거에요.ㅎㅎ
우리 꼭 다시 오플에서 만나요 알았죠??
다시 만날때 까지 건강하시구요 ~~또 만나요^^

17·06·07 08:21 수정 삭제

Hera
효원씨 안녕하세요 헤라 강사입니다 :)
처음 제한수역 때 많이 힘들어하셨다구 들었는데
끝까지 포기 안하고 오픈워터 취득하시게 된 것 축하드려요!
우리 밥쌤의 친절 끝판왕...교육은 포기도 모르게 만들어주나봐요
^_^ 좋은 버디랑 좋은 강사님이랑 했던 교육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으시길 바랄게요~
다음에는 어밴 교육 받으러 오세요! 그땐 더 더 재밌으실거에요
그럼 항상 건강하시고 다시 오플에서 뵙길 기다리고 있을게요~

17·06·07 09:40 수정 삭제

GGU
안녕하세요 효원씨 오픈워터 되신거 너무나 축하 드립니다 ^^
오픈워터가 너무나 힘든과정이죵 하지만 힘든 만큼 너무나 잘배우신거에요
버디랑 육회에 소주 한잔 캬 멋지내요 ^^
지구의 또 다른 표면 정말 또 다른 세계의 말이죵
너무나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가셔서 다행입니다
다음에 어밴 교육 하러 오세요 ^^ 즐거운 FUN FUN 하러두요 ^^

17·06·07 20:50 수정 삭제

peter
안녕하세요 효원씨 피터 강사 입니다. ㅎ
우선 오픈워터 다이버가 되신걸 추카드려요. ㅎ
짧은 휴가 ~ 다이빙선택은 잘하셨어요. ㅎ
다음에도 화이팅하게 어밴까지~ 고고싱~해봐요. ㅎ

17·06·09 08:54 수정 삭제

마지막 꿀팁 유용하네요 ㅎㅎ(전 머리카락이 없지만..)
광장시장에서 육회...맛있겠네요 ㅠㅠ 캬~~
다음에도 오플 놀러오시구요 항상 건강하세요

17·06·14 14:58 수정 삭제

스팸방지코드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새로고침



  
  오픈워터+어드밴스+나이트다이빙 후기입니다. [6]  이샛별 17·06·07 169 1
  오플에서의 즐거운 시간~ 감사합니다!! [6]  김미경 17·06·06 105 0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GGAM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