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플레이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HOME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TOTAL ARTICLE : 3356, TOTAL PAGE : 1 / 168
Bob쌤! 돌발이에여~!!!!
 이수진  | 2018·01·23 20:36 | HIT : 304 | VOTE : 13
쌤!! 아휴 너무 바빴네 이제야 후기 남겨요~~
물에 한번 들어갈때마다 한번씩 꼭 혼나고 ㅠㅠ
쌤 자꾸 머리 쥐어뜯게? 만든 돌발팀입니당ㅋㅋ
버디 못찾고 엉뚱한데 헤엄쳐 갈때 사실 엄청 무서웠어요..ㅠㅠ
어떡하지 어떡하지 물 위로 올라가야하나 별별 생각 다 하구..ㅠㅠ
당황하니까 그저 앞만 보고 발은 안멈추고 핀 계속 차고 쭉쭉 전진..ㅠㅠ
빨리 와서 구해주시지.. ㅠㅠ 안보여서 그런건데..ㅠㅠ 혼나기만 억수로 혼났네유ㅠㅠㅋㅋㅋ
암튼 힘들게 해드려 죄송하고.. 그래도 너무너무 재밌었던 오픈워터였습니당!!
(그래두 혜인이한테 저희 엄청 잘하는거라구 하셨담서요♡ 헤헷)
생파도 해드리구 저녁시간 같이 놀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워요!!
지윤씨도 함께해서 재밌었구 끝까지 잘 마쳤는지 궁금하네용~
바다 들어가는거 6번인줄 알았는데 4번 뿐이라 진짜 짧고 허망했음..ㅠㅠ
저희도 어드밴스드 다시 갑니다!!! 가면 그때도 꼭 저희 맡아주세요~!!! >_<
다시 만날 때까지 꼭 건강하구 행복하시구요!!♡ :D

PS: 쌤 그리구 저희 뭍에서 같이 찍은 사진이 없어요....
밥상에서 나침반 교육 설정샷 찍었잖아요~~ 그사진 어디갔어용...ㅠㅠ
폐기처분 된겁니까 ㅠㅠ 찾아서 보내주세요오~~~ ㅠㅠㅎㅎ
운영자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로이스터
돌발이에요~ 에서 어렸을 때
만화에 나오던 돌발이 닮은 신 분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다른 뜻의 돌발이였군요
처음 하시는 분들이 보통 옆을 못 보죠. 앞만 보다 끝나요 ㅎㅎㅎㅎ
운전이랑 같아요. 보통 옆이 보이지도 않고 신경 쓰기도 힘들고 멈추기는 왜 그렇게 힘든지......
하다 보면 느실거에요. 한국 오플코리아에서 수영장 교육 받으셔도 되구요 ㅎㅎ
건강하시고 다음에 어벤하실 때 또 뵐게요~~!

18·01·24 07:41 수정 삭제

Bob
오 돌발 다이버~~~
잘 지내고 계시죠???ㅎㅎㅎㅎ
밥 쌤이에요 ~바쁘신데 후기까지 남겨 주시고
고마워요^^
사실 오픈워터는 돌발의 아이콘(?!) 이라 하죠~~
엄청 무서웠을거라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뒤에는 항상 강사님이 있다는거??ㅎㅎ
잊지 마세요~절대 교육생을 놓치지 않습니다~
오픈워터만 하고 가서 너무 아쉬웠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다들 물도 좋아하고 다이빙에 재미를 붙이신거 같은데~
담에도 휴가 같이 내서 이멤버 그대로 어드벤스 고고씽 해야죠^^
밥쌤이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ㅎㅎ
언제든 놀러 오세요~~
그 밥상 에서 찍은 사진은 제가 찾아서 카톡으로 보내 드릴게요~
그럼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
담에 또 만나요^^

18·01·25 08:14 수정 삭제

GGU
안녕하세요 꾸강사 입니다 ^^
좋은 동기와 밥샘이랑 같이
즐거운 오픈워터를 마치신거 같내요
아쉬운 바다일정을 어드하러 오셔서
갈증을 충족하시면 될거 같내요 ^^
세부에서 만난 인연이 바로 한국에서 만남을
정말 빠름 만남이내요 ^^
외투 입은거만 봐두 날씨가 추워 보이내요
아직은 많이 추우니 감기 조심하세요
다음에 뵈면 같이 펀다이빙두 하구 같이 사진두 찍어요

18·01·28 09:07 수정 삭제

khan
돌발팀(?)의 수진님?^^ 칸 강사입니다~
밥쌤의 어벤코스가 기다려지겠는데요?? 언른 예약 잡고 오셔야겠어요 ㅎㅎ
다음엔 밥쌤이 사진 많이 찍어주실거에요~
기대하시고 오셔요ㅋㅋ
추운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플에서 또 봽겠습니다~~^^

18·01·29 13:30 수정 삭제

peter
안녕하세요 수진님 피터강사입니다
밥쌤의 진철한 오픈워터교육 잘받으셨는지요?
두근두근 다음 어드밴스를 기다리면서
이렇게 멋진후기 감사합니다 !
한국은 많이 춥다고 하던데
감기 조심하세요
다음에 오시면 꼭 어드밴스 펀다이빙까지 더욱더 잼있게 다이빙해보세요^^

18·01·30 09:51 수정 삭제

스팸방지코드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새로고침



  
비밀글입니다  지난주에 펀다이빙했었는데 [2]  정기훈 18·01·30 9 0
비밀글입니다  펀다이빙 및 호핑 관련 일정 문의 [1]  김병렬 18·01·22 8 0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GGAM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