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플레이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HOME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TOTAL ARTICLE : 3411, TOTAL PAGE : 1 / 171
다이빙을 하면서 가장 즐거웠던, 완벽했던 밥쌤 말파투어!!
 한종윤  | 2018·09·12 13:04 | HIT : 283 | VOTE : 10
안녕하세요,
원래 이런 후기같은거 쓰는 성격이 아니지만
정말 너무 재미있고 즐겁게 다이빙을 하고 와서 후기를 남기네요
일단 작년에 오플에서 처음 다이빙을 시작해서 몆차례 오플에 방문은 했었는데요
처음에 혼자 시작했던 다이빙이 이제 와이프도 가치 시작을하고
좋은 다이버 분들도 만나고 했지만 , 정말 이번투어 함께하신 분들!!
완전 대~~박 !!!! 잊혀지지가않을거같아요
투어 처음부터 밥쌤이 정말 많은 준비하고
투어가기 전 한국에서 밥쌤없이 모임도하고 단톡방에서도 정말 분위기기 hot했답니다 ㅋㅋ
처음에 다들 모르는 분들인데, 낯가림이 있는분들이 있다고 듣기만 했는데
몆몆 형님들 누나들이 분위기를 잘 살려주셔서 정말 재밌었답니다 ㅎㅎ
저는 워낙 낯가림이 없어서 . . 그저 그냥 재밌을거같았는데
걱정하시는 분들이 몆몆있었던거 같았어요 ㅋㅋㅋ
결국 투어는 대성공 일정내내 정말 15명이란 인원이 트러블하나없고
서로 배려하고 챙겨주고 물속에서도 정말 서로 서로 신경써주고
어떻게 말과 글로 설명을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아마 투어함께했던 분들도 투어의 후기를 전부 말로 표현하기가 힘들거에요
진짜 재밌었어 즐거웠어 이 말안에 말로 표현못하는 감정이 들어있답니다 ㅋㅋㅋ
이번 투어를 기회로 앞으로 밥투어는 꼭 참여하고 함께했던 분들과 평생 다이빙 가치하고싶네요
좋은 형들 누나들 친구들 다들 투어내내 고생많으셨구요
한국에서도 맨날 자주자주 뵈요 ㅎㅎ
밥형 빨리 투어 다시 준비해요 ㅋㅋㅋㅋ
한국에서도 밥형이랑 다가치 한번 모이고싶은데 ㅜ ㅜ
다음주에 저희끼리 뒷풀이 하고 술김에 진짜
1박일정으로 세부행 뱅기표 예약할수도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가도 반가운 오플 !! 최고 !!
밥쌤투어 또 준비하게 해주세용 ㅋㅋㅋ
말라파스쿠아 밥쌤투어 정말 퍼펙트!!!!!!!!!!!!!!
한국온지 이틀바께 안됬지만 아직도 말파에서의 추억의 꿈에서 깨어나질 못하고있네요.
무한체력 밥형 14명 이끄느라 고생많았어요 항상 건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운영자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Bob
후기에서도 에너지가 느껴지는군!!!!
투어 다녀온지 벌써 4일이 지나가고 있는데!~
아직 그 여훈이 가시질 않네~ㅎㅎㅎ
나 역시 영원이 잊지 못 할 투어 가 된거 같아^^
다이빙도 다이빙이지만 15명의 그 케미~~
어쩜 그리 다들 잘 어울리고 잘 놀고 잘 챙겨 주는지
나 또한 깜짝 놀랄 정도 였으니까~
암튼 너무 고맙고 덕분에 나도 엄청 재밌게 즐기고 다이빙 한거 같아^^
상훈이랑 브로맨스 보여주며 분위기 업 시키고~
이것 저것 챙긴다고 고생 많았고~
부족한 강사 잘 따라와줘서 더 고맙고
담에 더 재밌게 다이빙 즐겨 보자고^^
조만간 오플에서 만날거 같은 기분은 뭐지??ㅎㅎㅎㅎ
그럼 한국에서 건강하게 잘 지내고.ㅎㅎㅎ
곧 보자고^^ 바다에서~~ㅎㅎㅎ

18·09·13 01:00 수정 삭제

MYUNG
이번 후기는 감동이군요..
살면서 후기라고는 써보지 않았을 것 같은
상남자 스타일의 종윤씨인데..!
대박!
그만큼 밥쌤과 밥새1끼들! 밥풀떼기!
밥투어 만족도 200% 꿀재미 보장 200%
알콜 200도!!!
ㅎㅎㅎㅎ저도 가고 싶은 꿀잼 부러움 만땅 투어였어요~
언젠가 같이 다이빙 하는날을 기다리며!
언제나 밥새1끼로!
오플러로 함께해요~~~
밥쌤 분발해여 어여 다음 투어 GoGo!

18·09·13 17:29 수정 삭제

KEVIN
안녕하세요 종윤씨
오션플레이어 케빈강사입니다.
밥쌤이 한달전부터 열심히 준비하신 보람이 있네요. 10명이 넘는 인원이 모여서 다들 트러블 없이 잘 보내고, 한국 가서도 모임을 가질 정도니....
밥쌤도 대단하고, 모인 분들도 잘 따라와주시고 좋았어요.
투어도 투어지만, 새로운 다이빙 팀원을 만났다는 것이 가장 좋은일인 것 같아요.
한국에서도 자주 모이시고, 기회가된다면 다음투어때도 같이 다이빙해요~

18·09·15 14:23

JIA
안녕하세요ㅎㅎ 종윤님!! 지아입니다ㅎㅎ
지난번에 준비해온 스승의날 이벤트도 엄청
감동이였는데!! 후기까지ㅋㅋㅋ
장비까지 커플로 풀셋맞추고 같이 다니는 모습도
엄청 부러워요!! 말라파스쿠아 투어로 인해
다이빙에 떠더ㅓ더더 빠지고
투어동기(?)팸(?)도 생겼으니
수영장도 자주가시고
다음번에도 소연씨랑 같이오셔서
그땐 더 친해져요^_^

18·09·15 16:09 수정 삭제

스팸방지코드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새로고침



  
비밀글입니다  OW 하고나서 서울에 리마인드 연습해볼 곳이 있는지 질문요!! [1]  박성준 18·09·13 6 0
  ※※※오랜시간 마음에 남을 BOB투어※※※ [5]  최연 18·09·12 236 13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GGAM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