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박민수강사입니다~
금방 또 뵈어서 반가웠어요!
남은 일정도 편하게 즐기다 가세요~!
건강히 잘 지내시고 다음에도 바다에서 뵈어요~
-
안녕하세요! 미나강사입니다~
이번에도 즐거운 시간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ㅎㅎ
조카분과 다이빙이라니 너무 낭만적이에요~!
다음에 두분 같이 펀다이빙 하러 오세요~~
-
안녕하세요~ 레오강사입니다!
펀다이빙 잘 즐기시고 민석이랑 같이 펀다이빙도 잘 즐기셔서 다행이네요~ㅎㅎ 다음에 민석이랑 또 같이 펀다이빙 하러 놀러오세요~😄😄
-
안녕하세요~ 바다를 수호하는 해수강사입니다.
항상 다시 뵙게되는 다이버 분들은 반가움이 두배인것 같습니다~
벌써 가족 버디를 구하셨다니 축하드려요~
다음에는 오션플레이어 보홀점에서보 뵙길 바랍니다 ^^